PS4용 용과 같이 유신, 그 아홉번째 연재 포스팅입니다. 

지난화에서는 콘도 이사미 국장이 직접 명한 사카모토 료마라 칭한 남자를 조사해보라는 내용을 이노우에로부터 명 받고 이를 찾아가는 도중에.... 끝나버렸죠. 이번 화에서는 스토리 진행이 됩니다.


용과 같이 유신! 스토리 진행 플레이 1/2편

http://axlis.tistory.com/123

용과 같이 유신! 스토리 진행 플레이 3편

http://axlis.tistory.com/126

용과 같이 유신! 스토리 진행 플레이 4편

http://axlis.tistory.com/127

용과 같이 유신! 스토리 진행 플레이 5편

http://axlis.tistory.com/128

용과 같이 유신! 스토리 진행 플레이 6편

http://axlis.tistory.com/144

용과 같이 유신! 스토리 진행 플레이 7편

http://axlis.tistory.com/154

용과 같이 유신! 스토리 진행 플레이 8편

http://axlis.tistory.com/168


사츠마번의 사이고를 찾아가 문전에서 한 바탕 소동을 수습한 뒤 만나게 되기는 하는데, 사이고는 사카모토 료마에 대해서는 모른다고 시치미를 땝니다. 별 수확없이 사츠마번을 나오는 도중 신선조 정보꾼인 야마자키를 만나게 되는데, 야자마키는 콘도 이사미 국장이 보잔다며 장소를 알려줍니다. 


찾아간 곳에서는 국장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는자가 유희를 즐기고 있었습니다만, 본론으로 들어가자 국장 오오라가 쏟아지기는 합니다. 하지만 국장은 이미 하지메가 사카모토 료마 본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를 발설할 생각이 없으니 수도방화에 가담해 준다면 토요선생을 죽인 범인을 알려주겠노라 이야기 합니다. 


하지만 료마는 무고한 어린아이와 여자를 말려들게 하는 그런짓은 하지 않겠다며, 자신 스스로가 범인을 찾겠노라 거절하게 되도, 콘도 이사미 국장과 한판 결전을 벌이게 됩니다. 국장과 싸워본 료마는 국장은 범인이 아니라고 말하며 범인은 그보다 더 강했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렇게 건물에서 나가 돌아가는 발길을 이노우에와 오키타 소지가 보고 있게 되는데...

 


 

 

 


새로운 무료 DLC가 전달되었습니다. 공격력 165의 좋은 검과,..생선들입니다.





 

사이고를 만나게 해준다며 엉뚱한 곳으로 끌고가 해꼬지를 하는 문지기. 사츠마번 사람들은 신선조에게 아내며 자식들이며 많이 살해당했기에 신선조 3번대 대장이 혼자서 사츠마번까지 왔으니 복수할 좋은 기회가 생긴겁니다.




 

 

어찌되었거나 사츠마번 두령인 사이고를 만나게 되지만, 본인은 아무것도 모른다며 시치미를 땝니다. "더 이상 나한테 물어봐도.. 이 이상 말할 것이 없당게롱?"




 

수확없이 나오던길에 만난 야마자키는 국장이 아사히야에 있다고 이야기해줍니다.




 

 

지난번 비각 한명을 도와준걸 잘나가는 비각그룹이 지켜보고 있다가 마음에 안든다며 딴지를 걸어줍니다. 진정한 택배인이 무엇인지 알려주고 실신 시킵시다.=_=;





 

 

 

국장이라 생각되지 않는 유희판에 난입한 료마.





 

이 서글서글 동네 아저씨 같은 풍모의 남자가..






 

"진짜 료마"씨...하며 이렇게 노려볼때는 오오라가...





 

자..콘도 이사미 국정과의 전투가 벌어지게 됩니다.



Posted by 액슬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