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PS VITA로 발매된 코에이테크모사의 공장에서 찍어내는 시리즈물인 무쌍 시리즈 중 하나, 전국무쌍의 최신작 "전국무쌍4" 의 오픈케이스입니다.



작년 마지막 분기부터 코에이테크모가 자사에서 가장 판매가 많은 시리즈물이라 할 수 있는 이 각종 "무쌍" 시리즈들을 PS VITA로 포팅을 해내기 시작하는데, 한 달이 멀다하고 무쌍오로치, 진 삼국무쌍, 건담무쌍등 마구마구 폭발적으로 이식합니다. 그런데...비타가 그렇게 하드웨어 스펙이 지금 시점에서 좋지는 않기 때문에, 아무래도 가정용 거치기의 동일 타이틀보다는 그래픽적인 요소에서 많이 떨어지는 부분들이 있어 평가가 좀 갈리는 편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전국무쌍4... PS비타용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뽑아내서 그 많은 무쌍시리들 중 괜찮다는 평을 듣고 있는 작품입니다.



표지는 사나다 유키무라와 그의 형인 사나다 노부유키.

참고로 노부유키는...http://ko.wikipedia.org/wiki/%EC%82%AC%EB%82%98%EB%8B%A4_%EB%85%B8%EB%B6%80%EC%9C%A0%ED%82%A4


여길보시면...=_= 이런 미화는 안됩니다...의 느낌. 뭐... 유키무라도 매한가지지만..




전국시대 장수를 이런식으로 문화컨텐츠화 하는건 참..뭐랄까..부럽습니다.

굳이 딱딱하게 생각하지말고 컨텐츠화 시키면 외국에도 쉽게 어필 할 수 있을텐데요. 










비타용 패키지가 늘 그렇듯, 별 내용물이 없습니다. 초회 특전으로는 사나다 유키무라의 전국무쌍1의상이 포함됩니다....만 별로 원치 않습니다. 여성무장의 코스츔을 달라고.








별 내용 없는 카드릿지 프린팅.


비타 패키지 오픈케이스를 포스팅할때마다 제가 이걸 왜 하고 있는지 자괴감을 느낍니다.=_=;



Posted by 액슬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