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일전 '소울 새크리파이스 델타'가 새로이 버젼업 되었습니다. 마법사의 활동메뉴에서 그림진영에의 추체험 스토리가 늘어났고, 몇몇 코스츔, 그리고 퀘스트가 늘어났습니다. 가장 큰 변경점으로는 앨리스의 무한 미궁이 생겼는데, 일종의 서바이벌 같은 것으로 차례차례 보스들을 쓰러뜨려가는 모드입니다. 3의 배수 단위로 던젼을 탈출 할 수 있고, 탈출하면 그에 따른 보상이 주어집니다. 미궁 계층 아래쪽으로 내려갈 수록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새로이 추가된 컨텐츠 스샷과 영상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기동시의 일러스트 이미지가 변경되었군요.앨리스의 무한 미궁이 중심이 된 듯한 이미지입니다.






그림 진영에 추체험이 늘어났고, 앨리스의 무한미궁이 발생하였습니다.






앨리스의 무한 미궁으로 진입했을때의 스테이지. 중앙의 티포트와 사이드의 버섯들이 인상적이군요. 스테이지는 계층을 내려갈때마다 조금씩 리뉴얼이 됩니다.







육즙이 흘러내리는....티포트.







언제나처럼 난정말몰라- 헤드셋 끼고 균등의 변태 리누두스와 출격.







1 계층 클리어마다 티포트에 올라타면 이렇게 티포트를 제외한 주변 정황은 싹다 리뉴얼 됩니다.









3의 배수층마다 출구가 생깁니다. 탈출할지 말지는 본인결정이지만...다음층에 어마무시한 상대가 나올 수도...





전설의 가희...라고 불리우는 룸펠. 그림 진영의 새로운 추체험 스토리를 통해 동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 영상 보시지요. 3계층에서 탈출했어야 하는데..이후 떡실신 당하는 장면입니다.=_=;



Posted by 액슬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