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편에 이어 망각의 감옥 뒷 편으로 도착하게 됩니다. 출발때부터 2명의 파티원게 진행할 수 있어 좀 수월 했습니다만, 문제는 보스캐릭터가 3명이 동시에 나오는 허무의 위병에서 실패를 하게 되는군요. 허무의 위병은 (제가 보기엔) 같은 놈 셋이 출전하는데, 첫 낙하 장소에서는 한 놈만 상대하게 되나, 이 놈이 사망하게 되면 둘이 한꺼번에 기어 올라와 난전을 하게 됩니다. 



제 생각에는 멀플레이어가 한명만 있어도 나머지 하나에 어그로를 끌어 파티를 분단하고 쉽게 이길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두 놈을 혼자 상대하려니, 여간 짜증 나는 일이 아니군요. 그리고 두 놈을 한꺼번에 상대할때는, 첫 낙하장소보다는 그냥 아래로 떨어져 넓은 곳에서 공간을 활용하며 기회를 보는게 훨씬 더 나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검보다는..좀 민첩한걸로 한 두대 툭툭치고 빠르게 빠지는게 좋을 것 같군요. 왜냐하면, 두 놈을 한꺼번에 상대해야 하니까요.


자 영상 감상하시겠습니다.

 


 


망각의 감옥 뒷편. 






 

 

늘름한 대검...멋집니다. 





 

 

 

3인이 함께 멀플로 허무의 위병을 잡으러 출동...






 

 

 

 

3놈이 한꺼번에 나타나는 허무의 위병. 최초에 떨어지는 이곳에서 한놈과 결전을 벌이게 되는데, 이놈이 죽고나면 둘이 한꺼번에 튀어올라옵니다. 이때는 그냥 떨어져서 넓은곳에서 공간을 활용하면서 싸우는게 좋습니다. 다만..떨어질때 데미지가 있으니, 낙하 데미지를 줄이는 반지를 차고 있는게 아니라면 낙하사망이 되지 않도록 주의를...






 

카메라 잘 못 돌려서 까딱 실수하면 골로 가는겁니다. 두 놈 상대하기도 매우 벅차더랍니다.으..









다크소울 2 도전은 계속됩니다..젠장.=_=; 

Posted by 액슬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