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3년 소울 새크리파이스에 이어 그 확장판이라 볼 수 있으면서도 완전히 새로운 느낌의 소울 새크리파이스 델타가 발매되었습니다.

 

원조 헌팅게임인 몬스터 헌터 시리즈를 닌텐도 진영에 빼앗겨버린 지금, PS 비타 진영에는 이와 닮은 헌팅 게임들이 우후죽순격으로 발매되고 있습니다만, 이 소울 새크리파이스는 귀무자 시리즈, 그리고 록맨의 아버지인 이나후네 케이지의 기획으로 나오는 것이니만큼 다른 작품들보다 훨씬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게다가..중요한 것은 시리즈가 계속 한글로 발매되고 있다는 것이지요.

 

그래픽도 많이 개선 되었고, 물론 자글자글한 느낌이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만, 못난이 천국이었던 전작과는 꽤 다른 모습입니다.

 

 

초회특전으로 봉동되는 아트북에 애니메이션 및 OST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초회 애니메이션 볼까요? 소울 새크리파이스 델타에서 강조하는 3가지 새력의 신념을 보여주는 듯한 느낌의 영상입니다.



)


 

 

역시 델타의 마스코트? 인 것같은 빨간망토가 선두 입니다. 실제 붙어보면..뭐.. 강하다는 느낌입니다. 제가 워낙 쪼랩인지라..

 

 

 

 

그림새력의 투척무기 발사!!!

 

 

 

 

 

 

팅~ 튕겨나갑니다.

 

 

 

 

아...투척무기가 너프되었단말인가!!!

 

빨간망토는 투척무기를 반사해냅니다.

 

 

 

 

 

 

 

광폭화 빨간망토에 실신당하는 주인공들...

 

 

 

 

 

 

 

세명이 마음을 합치면 백만파워?!

 

 

 

 

 

 

이번작의 진짜 마스코트 레드후드입니다.

 

 

 

 

 

 

 

 

 

 

 

이전작과는 달리 보우먼의 만물상이라는 장소가 생겼습니다. 있지도 않은 빚을 변재하거나..코스츔 구매도 가능하고, 소문시스템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레드후드 시나리오를 진행하는 동안 결국 여러가지 사실을 알게되는데..스포니까 이야기하는 건 그만두지요.

 

 

 

 

 

 

 

 

 

 

레드후드 시나리오로 진행하는 영상들입니다. 추후 플레이 하실 분은, 보지 않으시는게 좋겠군요.

 

 

 

 

 

 

 

Posted by 액슬리스
,